비아그라: 질병 유발의 부산물?

제약 업계는 질병을 대중화하고 질병을 조장하는 비윤리적 행위로 인해 건강 활동가의 스캐너 아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.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제약 회사가 모든 속임수를 사용하여 특정 질병에 대해 과대 광고를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. 마약 판매를 늘리려는 유일한 동기로 그들은 그 과정에서 평범한 사람들을 알약으로 만듭니다.

마약 인식 캠페인과 소비자 대상 마약 광고는 사악한 행동 계획과 계획을 정품비아그라 일반인에게 전달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. 열성적인 신자 무리에게 설교를 하는 불의 예언자처럼, 이 마케팅 에이전트는 가장 비판적인 마음까지도 황홀 상태에 머물게 하고 의심을 불러일으키고 그들의 강한 믿음과 신념을 뿌리까지 흔들 수 있습니다. 여성 성기능 장애(FSD)와 발기 부전이 가장 인기 있는 반면 양극성 장애와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는 자연적인 요소와 인공적인 요소를 구분하기 위해 비판적인 평가가 필요한 질병 중 일부입니다.

직설적으로 말해서, 질병 판매는 질병의 지평을 넓히고 특정 약물의 시장을 성장시키는 질병을 판매하는 것입니다. 발기 부전과 그 약물 비아그라는 최근 호주에서 열린 의료 전문가 회의에서 주요 용의자였습니다. 토론토 요크 대학교 보건 정책 및 관리 학교의 조엘 렉스친은 비아그라가 전립선 수술이나 당뇨병으로 인한 발기 부전의 성공적인 치료법임에도 불구하고 화이자는 레크리에이션 용도로 비아그라를 홍보하고 생활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.

화이자는 광고와 프로모션에 관한 한 깨끗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. 그들은 70대 상원의원이자 39세의 전 텍사스 레인저 야구 선수인 밥 돌(Bob Dole)을 대변인으로 사용했습니다. 영국 화이자(Pfizer UK)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화이자의 약물 인식 캠페인은 심각한 질병인 발기부전(ED)을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의료 전문가를 교육하기 위한 것입니다.

그러나 최신 비아그라 광고는 “모든 사람은 인생의 한 시점에서 어떤 형태의 발기부전으로 고통받는 경향이 있습니다. 정상적인 발기에서 약간의 편차는 발기부전을 의미하고 발기부전을 의미하며 비아그라로 치료하세요.”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사람들의 연령 프로필에 대한 면밀한 연구에서도 18~25세 연령대의 사용자가 갑자기 급격하게 증가하는 불안한 추세를 알 수 있습니다.

건강 커뮤니티의 특정 섹션에서는 발기 부전이 40 세 이상의 남성에게만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오늘날 확립 된 대사 질환이 아니라 인간의 노화 및 약화 과정의 일부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. 그들은 또한 제약 산업의 질병 선동 활동이 억제되지 않으면 조루가 성기능 장애 범주에 속할 다음 줄이라고 예측합니다.

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질병의 유포 여부에 관계없이 화이자의 비아그라가 엄청난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. 많은 발기부전 환자들이 비아그라에 발기를 맹세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

Theme: Overlay by Kaira Extra Text
Cape Town, South Africa